비즈프리를 시작페이지로시작페이지

  • 페이앱 결제테스트하기
  • 무료웹호스팅
  • 고객지원센터
내 계정 관리하기
긴급 SMS 보내기

공지사항

쇼핑몰에서 한메일로 메일이 발송되지 않는 증상과 게시판 설정 변경 안내(처리완료)
작성자 : 고객센터 조회수 : 14148     날짜 : 2015-02-24 10:28:57   

안녕하세요. 비즈프리 고객센터입니다.

현재 비즈프리 쇼핑몰 서버 일부에서 발송하는 메일이 한메일(@hanmail.net, @daum.net)에서 수신거부되고 있는 상태입니다.

 

대상 서버는 아래와 같습니다.

SHOPWEB2

SHOPWEB4

SHOPWEB6

 

현재 고객님께서 사용중인 서버는 [내계정 관리하기 - 쇼핑몰 호스팅 관리 - 계정 정보 관리] 메뉴의 '서버정보 - WEB'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http://bizfree.kr/mypage/m/web_myservice_info.html?s_service_id=paytemp

 

한메일에 문의한 결과, 해당 서버에서 스팸메일이 발송되어 차단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.

 

일부 쇼핑몰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스팸 게시글이 작성되고 해당 내용이 쇼핑몰 관리자의 메일로 발송되게 된 것이 원인으로 확인되었습니다.

 

이로 인하여 해당 서버의 쇼핑몰 들은 각 게시판 설정에서 '자동글등록방지' 기능설정이 모두 '사용함'으로 변경 조치됩니다.

 

한메일측에서 차단해제되기까지 며칠의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최대한 빨리 정상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

***한메일 측의 IP차단해제가 완료되어 정상 발송되고 있습니다.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.*****

 

감사합니다.

사업자명 : (주)유디아이디 | 사업자등록번호 : 113-86-56537 |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2-서울구로-0239 호 | 대표자 : 김재인
주소 :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에이스하이엔드타워2차 18층 1801호 비즈프리
팩스 : 02-6008-9760 | E-mail : hostingmaster@bizfree.kr
Copyright (c) UDID Corp. All rights reserved.